아시아프(ASYAAF) : 젊은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아트페어

▷아시아프 소개

조선일보와 홍익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시아프(ASYAAF)는 2008년 처음 개최를 시작한 청년 예술 축제를 말한다. 아시아 국적을 가진 대학생들과 35세 이하의 젊은 청년 작가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뽐내는 역할을 한다.

 

 

 

▷아시아프 정보

: 아시아프의 행사정보는 다음과 같다.

 

행사일정 2023년 7월 25일(화) ~ 8월 20일(일)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94, 홍익대학교 현대미술관(홍문관) 1층,2층
이용요금 성인 8,000원 / 청소년 5,000원
주최 조선일보사 / 홍익대학교
문의처 02-724-6325
홈페이지 아시아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시아프

▷전시 안내

: 아시아프를 통해 미래 거장들의 창의적인 작품과 현대미술의 새로운 흐름을 느껴볼 수 있다.

 

1) 새로운 변화

출품작을 감상하는 것은 물론 직접 작품 구매 활동도 가능하다. 그리고 오프라인 전시 종료 후에도 아시아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작품 판매가 이루어지니 참고하면 되겠다. 청년 작가들에게는 지속적인 작품 활동을 위한 판매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아시아프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2) 청년 작가를 위한 대표적인 아트페어

이번 전시에서는 젊은 작가들의  약 1천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올해로 15회째인 아시아프는 그동안 8천7백여 점의 작품 판매 성과를 거두며 청년 작가들을 위한 대표적인 아트페어로 자리 잡았다.

 

3) 아시아프에서 작품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

- 수준 높은 작품 : 60여 명의 심사위원회의 평가를 받은 수준 높은 작가들의 작품이 업로드된다.

- 합리적인 가격 : 작품 금액의 상한가가 3백만 원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작품을 구매해 볼 수 있다.

- 높은 투자 가치 : 전국 수천의 작가 중 심사를 거친 500명의 참여작가를 선정했고 향후 한국 화다 늘 대표할 예술가로 성장할 잠재력 높은 작가들로 구성되었다.

- 넓은 선택의 폭 : 회화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전시장1전시장2

젊은 예술의 세계

아시아프에서는 젊음과 창의성이 공존하는 활기찬 행사로 방문객들을 다양한 예술적 세계로 초대한다. 일반적인 그림에 그치지 않고 환상적인 조각상과 혁신적인 미디어 설치에 이르는 다양한 작품들을 볼 수 있다. 아시아프는 젊은 재능들에게 기회의 장이 되고 방문객등에게는 풍부한 예술의 경험이 되는 축제의 장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동대문 역사 문화공원 : 서울의 옛 감성이 물씬나는 공원

▷동대문 역사 문화공원 소개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에 소재한 공원으로서 옛 동대문운동장 자리에 역사문화를 주제로 공원을 조성하여 만들었다. 이름에 동대문이 들어가긴 하지만 이름과는

redmt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