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 수소산업발전을 위한 장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포스터

▶서론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는 수소, 전기, 연료전지 분야의 국내외 기업들이 정보, 지식, 기술을 교류하는 뜻깊은 자리이다. 매년 열리는 이 전시회는 2023년 11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열릴 예정이다. 연료 전지, 충전소, 발전, 재료 및 인프라에 대한 전기 자동차 등 전시회는 수소 에너지에 초점을 맞춘 포럼, 세미나 및 상담을 특징으로 하는 포괄적인 프로그램 등이 예정되어 있다.

 

 

 

▶전시회 개요

일시 2023년 11월 1일(수) ~ 2023년 11월 3일(금)
장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읍 울산역로 255
행사장소 울산 유에코(UECO)
이용요금 일반 : 5,000원(13세이하,65세 이상 무료 입장 가능)
행사시간 10:00 ~ 17:00
주최 울산광역시ubc 울산방송,(주)제이엠컴퍼티
문의처 1544-7052
홈페이지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소에너지 산업의 선진화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는 수소 에너지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하는 동시에 업계 참여자와 이해 관계자 간의 협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시회는 수소 부문 내에서 지식 공유, 비즈니스 파트너십 및 기술 발전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한다. 수소 에너지에 대한 관심을 공유하는 기업, 공무원 및 일반 대중에게 업계의 최신 기술과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첨단 기술

전시회에서 참석자들은 최첨단 수소 관련 기술 및 제품의 광범위한 쇼케이스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국내외 기업들은 수소전기차, 연료전지, 수소충전소, 수소발전, 수소소재, 수소인프라 등의 분야에서 이룬 성과를 시연하며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다양한 전시물은 수소 산업의 현재 상태와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 중인 발전에 대한 포괄적인 관점을 선보인다.

 

전시회장 외관전시회 세미나장

▶참여형 포럼

국제 수소전 에너지 전시회는 수소 에너지에 관한 일련의 포럼, 세미나 및 상담을 조직한다. 이 세션은 업계 전문가, 연구원 및 전문가가 통찰력을 공유하고 문제를 논의하며 잠재적 솔루션을 탐색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활발한 토론에 참여하고, 귀중한 지식을 얻고,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수소 에너지 분야 발전을 위한 공동 노력을 촉진할 수 있을 것이다.

 

▶협업의 기회

전시회는 기업, 연구원, 정부 관료 및 투자자 간의 연결을 촉진하여 협업의 촉매제 역할을 한다. 이 전시회는 수소 산업의 다양한 부문의 이해 관계자를 모아 수소 관련 기술의 혁신, 연구 및 상용화를 주도할 수 있는 유익한 파트너십과 시너지 효과를 장려한다. 참가자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고 투자 기회를 모색하며 수소 에너지 생태계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활기찬 환경을 조성한다.

 

수소 전기차를 관람하는 사람들

▶결론

국제 수소전기에너지 전시회는 수소 에너지 산업을 홍보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포괄적인 전시, 매력적인 포럼 및 귀중한 네트워킹 기회를 통해 이 행사는 지식 공유, 기술 발전 및 협력을 한다. 수소 관련 기술의 최신 개발을 수용함으로써 이 전시회는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미래에 기여하고 수소를 글로벌 에너지 전환의 핵심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려 한다. 방문객과 참가자는 수소 에너지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풍부한 경험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울산 천리안 캠프힐 : 멋진 장관을 느낄수 있는 캠핑장

▷천리안 캠프힐 소개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에 위치한 천리안캠프힐은 영남알프스의 절경에 둘러싸인 그림 같은 오토캠핑장이다. 가지산, 문복산, 고헌산 등의 웅대한 산들로 둘러싸인 야

redmt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