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봄식물원 토마토 시즌 :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토마토 체험

1. 율봄식물원 토마토 시즌 소개

율봄식물원은 농업과 자연예술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숲 속의 쉼터이다. 약 2만 평에 거대한 야외공간으로 조성된 이곳에서 토마토 시즌이라는 축제가 벌어진다. 축제의 정확한 취지는 점점 잃어가는 어린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찾을 수 있도록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농촌체험을 진행한다는 것이다. 토마토 시즌에는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눈을 동그랗게 뜨고 글을 끝까지 읽어보길 바란다.

 

 

 

2.토마토 시즌 정보

기간 2023년 5월 27일(토) ~ 2023년 7월 30일(일)
장소 경기도 광주시 태허정로 267-54
입장료 1인 5,000원 / 체험비 : 입장료외 별도 발생
운영시간 10:00 ~ 17:00(퇴장시간 18:00)
문의처 031-798-3119
홈페이지 율봄식물원 토마토 시즌 바로가기↑

 

 

 

3. 체험 안내

(1) 개인 체험

→동물 먹이 주기 체험 :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맞춤 이벤트. 율봄에 있는 작은 농장에서 산양, 흑염소, 토끼들을 보고 힐링하며 먹이를 주는 특별한 시간이다.

→신나는 레일 썰매장 : 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인 레일 썰매장에서 신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싱싱 농촌 체험 : 내 손으로 직접 토마토를 수확해 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져보고 식량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다.

 

(2) 단체 식물원 체험 안내

유치원, 초등학교, 어린이집 등에서 단체로 현장체험학습을 할 수 있다. 자연이 살아 숨 쉬는 농촌 체험 학습은 물론 맑고 깨끗한 자연 속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율봄은 농촌의 청정 자연을 지켜가고 있기에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자연 놀이터가 될 것이다.

 

(3) 체험 키트 판매

살아오면서 토마토 고추장을 먹어본 적이 있는가? 여기서는 직접 토마토 고추장을 만들어보고 가져갈 수 있다. 물론 비용이 들기는 하지만 세상에 하나뿐인 당신만의 토마토 고추장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일 것이다. 율봄에서 자연의 힘으로 직접 재배한 토마토와 고추, 그리고 메주콩으로 토마토 고추장을 만들어보자.발효된 재료가 들어가 있기에 하루만 숙성해도 바로 먹을 수 있다.

 

4. 율봄에 가야 하는 이유

가족과 함께 체험을 하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에게 가족의 유대감, 식량의 소중함, 자연의 아름다움 등 평소 일상에서는 느끼기 힘들고 느낄 수도 없던 것들을 온몸으로 느껴볼 수 있다. 아이들은 본인이 직접 딴 토마토를 다양한 형태로 섭취도 해보면서 자연과 노동의 진정한 가치를 알게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율봄식물원 정원

5. 마무리

율봄식물원 토마토 시즌은 매년 많은 가족 관람객들이 찾는 인기 행사이다. 토마토 수확부터 시작해서 직접 고추장과 과일청을 만들어보고 가치 있는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 그리그림 같은 자연이 주는 기적에 힐링할 수 있는 요소들이 너무나도 많다. 율봄식물원은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든 간에 그 이상의 행복을 선사해 줄 것이다. 짧지 않은 긴 시간 동안 토마토 시즌을 여는 만큼 일정을 잘 조율해서 기쁜 마음 단단히 먹고 꼭 참가해 보시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정남진 장흥 물축제 : 물과 함께 하는 우리나라 대표 여름 축제

▶정남진 장흥 물축제 소개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매년 여름이면 열리는 말 그대로 물난리가 나는 축제다.'물'이라는 하나의 테마로 모든 프로그램이 연결되어 있는 만큼

redmt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