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스파 도향 : 강남 최고 최대 규모의 스파 시설

스파 내부

▷스파 도향 소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스파 도향은 2007년 문을 연 이래 최고의 스파로 운영되고 있다. 한국 전통 스파 체험으로 유명한 이 스파는 다양한 미용, 마사지, 스킨케어 서비스가 있다 고요한 분위기와 종합적인 시설을 갖춘 스파 도향은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로 손꼽힌다.

 

 

 

▷스파 도향 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11
이용시간 11:00 ~ 22:00
휴일 연중무휴
주차 가능
대승주차장 : 월요일 ~ 토요일 10:00 ~ 18:00
스파 도향 주차장 : 일요일 2시간 3,000원
문의처 02-6326-0881
홈페이지 스파 도향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급 스파

스파 도향에서는 휴식과 웰빙을 위해 고안된 다양한 스파 미용을 즐기실 수 있다. 진정 효과가 있는 바디 랩과 활력을 주는 스크럽부터 영양이 풍부한 페이셜 및 활력을 주는 세러피에 이르기까지 스파는 개인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스파가 있다. 스파는 세심하게 제작되어 고객에게 전체적인 활력을 전달해 줄 것이다.

 

▷마사지

이곳은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은 치료 마사지를 통해 스트레스, 긴장 및 근육 피로 완화를 목표로 한다. 스웨디시, 딥티슈, 핫스톤, 아로마세러피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기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의 손길과 맞춤형 접근 방식을 통해 치료사는 모든 고객에게 깊은 휴식과 활력을 주는 경험을 선사한다.

 

침대위에 놓인 꽃찜질방

▷스킨케어 서비스

스파도향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 유지의 중요성을 인식하기에 다양한 전문 스킨케어 서비스가 있다. 여기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각질 제거, 보습 요법 및 노화 방지 절차 등이 있다. 고품질 제품과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스파의 숙련된 에스테틱은 각 스킨케어 서비스를 맞춤화하여 특정 문제를 해결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향상한다.

 

▷최첨단 시설

여기는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스파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휴식을 취하고 물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수영장이 있다. 사우나와 자쿠지 시설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찜질방은 한국의 전통적인 스파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의 장소일 것이다.

 

스파 도향 건물차를 한잔 즐길수 있는 테라스

▷마무리

스파 도향은 서울의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최고의 장소다. 전통적인 한국식 스파 경험, 다양한 스파, 전문 테라피스트,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이곳은 분주한 도시 한복판에서 한줄기 빛과 같은 행복이 존재한다.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위안을 찾거나 편안한 힐링을 받고 싶은 분들은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 스파 도향은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를 사로잡는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스파를 경험하게 해 줄 것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수라간 시식공감 : 궁중 문화를 보고 먹고 즐기고 감동하다

▷서론 한국문화재재단이 주관하는 수라간 시식공감 행사는 참가자들에게 조선시대 왕실이 즐겼던 맛있는 음식을 재현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이다. 매년 여름과 가을에 경복궁 수

redmt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