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용수골 꽃양귀비 축제 : 가득 핀 양귀비꽃이 주는 아름다움

양귀비꽃밭

▷원주 용수골 꽃양귀비 축제 소개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에 자리한 그림 같은 용수골마을에서 원주용수골양귀비축제가 열린다. 매년 열리는 이 행사는 10,000평에 달하는 드넓은 꽃밭에서 양귀비, 수레국화, 알리움 등 다양한 꽃이 피어난다. 경치가 아름다운 주변 환경 속에서 생생한 색상의 풍경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축제 정보

→일정  2023년 5월 19일(금) ~ 6월 6일(화) / 19일간

→휴장 : 축제기간 내 휴장 없음

→관람시간 : 09:00 ~ 18:00(입장마감 : 17:00)

→장소 :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1631-1

→요금 : 3,000원(초등학생 이하 무료, 서곡 4리 주민 무료, 꽃양귀비 주말농사 분양자 무료, 중증 3급 이상 장애인 무료)

→부대시설 : 깡통열차, 매점, 푸드트럭, 포토존 등

→깡통열차 운행시간 : 매일 11시, 13시, 14시, 15시 운행(가격 : 3,000원)

→문의처 : 033) 764-4443

→홈페이지 : 원주 용수골 꽃양귀비 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축제 역사

원주 용수골양귀비축제는 마을의 양귀비 사랑에 뿌리를 두고 있다. 이 전통은 마을 사람들이 이 섬세한 꽃을 재배하기 시작한 2005년에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다. 그 중요성을 인식한 이 축제는 2007년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으며 그 이후로 사랑받는 연례 전통이 되었다.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 양귀비의 매력에 매료되어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양귀비꽃밭2양귀비꽃

▷양귀비의 화려함

2023년 5월 19일부터 6월 6일까지 원주용수골양귀비축제가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방문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이 축제는 광활한 양귀비 밭을 탐험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섬세한 향기에 빠져들도록 당신을 초대한다. 양귀비, 수레국화, 알리움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내는 시각적 풍경을 즐기게 될 것이다.

 

▷참여 프로그램

꽃의 경이로움을 넘어 축제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매력적인 양철 열차에 올라 축제의 매혹적인 환경을 통해 기발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활짝 핀 꽃 사이에서 포즈를 취할 수 있는 전용 포토존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도 있다. 활기찬 식품 시장에서 현지 요리의 즐거움을 맛보는 기회가 있다. 축제는 가족, 친구 및 꽃 애호가를 위한 이상적인 축제가 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대표 꽃 축제

원주용수골양귀비축제는 그 문화적 의미와 자연미를 인정받고 있다. 2018년에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선정되어 꼭 가봐야 할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전통을 보존하고 용수골 마을의 사랑받는 양귀비의 화려함을 보여주고 있는 축제를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축제가 될 것임에 틀림없다.

 

하늘이 배경으로 양귀비꽃 한송이

▷결론

이 유쾌한 꽃 축제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2023년 5월 19일부터 6월 6일까지 열리는 원주용수골꽃양귀비축제 일정을 기억해 놓아야 할 것이다. 방문을 계획하기 전에 미리 정보를 얻고, 양귀비의 숨 막히는 아름다움에 매혹될 준비를 하고 난 뒤 자연의 경이로움에 흠뻑 빠져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여주 도자기 축제 : 다시 봄,꿈꾸는 자기들을 위해서

경기도 여주에서는 매년 여주도자기축제가 열린다. 1990년 처음 시작된 이래로 이 축제는 매년 수십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여주도자기의 예술성과 유산이 중심이 되는

redmts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