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세움 개인전 : 보이지 않는 것들을 느껴보는 새로운 시간과 시작

심세움 개인전

▷심세움 개인전 소개

2023년 영 아티스트 신진작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심세움 작가의 첫 전시전이다. 현실과 가상을 경계를 넘나드는 작가의 독특한 시각 세계를 보여,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시간과 경험을 선사한다.

 

 

 

▷정보

: 심세움 개인전의 정보는 다음과 같다.

전시명 PIXELITY LANDSCAPE[PIXEL, NOISE, DECONSTRUCTION]
전시작가 심세움
전시기간 2023년 7월 11일(화) ~ 2023년 8월 11일(금)
전시공간 갤러리오(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46길 33 1층)
인스타그램 심세움 개인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홈페이지 심세움 개인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심세움 개인전심세움 개인전

▷특징

주로 3차원 공간을 2차원 평면으로 재해석하는 작업을 한다. 이번 전시에는 작가가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한 2차원 작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작가는 사진과 영상에서 추출한 이미지를 픽셀로 분해하고 재조합해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주제

우리는 미니멀한 디바이스 하나로 세계를 마주하는 시대에 산다. 우리의 삶은 디지털 매체를 통해 기록하고, 손쉽게 공유되며, 우리의 일상과 정체성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끊임없이 새롭게 조명되고 해석된다. 우리의 삶이 디지털 영역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우리의 기억과 경험들이 디지털 형태로 구축되고 있음을 감안할 때 픽셀은 우리의 디지털 세계를 구성하는 기본요소이자, 이 시대 미립자로 볼 수 있을 것이다.

 

심세움 개인전심세움 개인전

▷마무리

눈에 보이지 않아도 존재를 깨닫고 새로운 감각을 깨울 수 있는 심세움 개인전은 소리와 빛 파장 외 픽셀 등 항상 함께하지만 인지하지 못하는 것들을 사물의 형태보다 근원적인 속성이나 성질들을 조형적으로 풀어냈다. 일단 한번 전시회를 가보면 새로운 세계와 생각들로 당신의 눈이 넓어지는 것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주문진 불꽃크루즈 : 동해바다에서 즐기는 선상불꽃쇼

▷주문진 불꽃크루즈 소개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항에서 출발하는 유람선이다. 주문진항은 동해안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 주문진 불꽃크루즈는 1시간 동안 주문진

redmtsun.tistory.com